본문 바로가기
나혼자 웅얼웅얼-S_Free

이소라 씨의 새 노래가 듣고 싶다!!!!

by soulfree 2018. 12. 6.

나 요새 보는 드라마가 없어서... ㅡㅡ;;;;

집에 일찍 가도 그냥 누위서 멍때리고 있다가~ 그냥 책상에서 놀다가~ 그러다 새벽 2-4시쯤 잔다. ^^

요일별 드라마만 안봐도 시간이 참 많다는 사실을 새삼스레 느끼고 있다.

오마마마는 [남자친구]를 보시는데, 거실에 나갔다가 열심히 보시길래 재미있냐고 여쭸더니

열심히 줄거리를 말씀해주심. ㅡㅡ;;

"저 이거 몰라도 되는데~ㅋㅋㅋㅋ" 이랬더니 재미있다고 보라고 그러신다.

10분쯤 보다가 별로 관심이 안 생겨서 스킵하기로... ^^;;;;

나랑 별 보러 가자고 꼬시는(?) 노래가 나오는 광고에서의 박보검씨 머리 모양이 내 취향 저격인 스타일이라서

[남자친구]에서의 박보검 씨가 그런 머리 모양으로 나오려나? 기대했다가 실망하고 주방으로 가서 어슬렁 거렸는데

그때!!!!!!!!!!

이소라 씨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어? 모르는 노랜데? 혹시 남자친구 OST 에 참여하셨나?' 라고 생각함.

그리고 곧 까먹음. ㅡㅡ;;;;


좀전에 다른 수다를 떨다가 어제 들은 이소라 씨의 새 노래 소식이 궁금해서

초록창 뮤직에서 찾아보니 없다.

[남자친구] OST도, 이소라 씨의 새 앨범 소식도 없다. ㅜㅜ

어제 내가 들은건 뭘까??? ㅡㅡa

어제 그 노래 좋았는데~~ㅜㅜ 그거 뭐예요??? 궁금해~

내가 또 까먹기 전에 찾아서 음원을 사고 싶단 말이야~ ㅡ..ㅡ

TV앞에 다시 가서 가사라도 제대로 들어볼걸...


'나혼자 웅얼웅얼-S_Fre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절, 잠  (0) 2018.12.15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0) 2018.12.13
우연히 지인을 봤을 때?  (1) 2018.12.04
버거왕 커피&양파링  (0) 2018.12.03
기억력 도우미  (0) 2018.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