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26

[무용] 마이클 키간-돌란 / 백조의 호수 Swan Lake by Michael Keegan-Dolan & Teac Damsa https://youtu.be/UKFyDhzprqE 1. 누군가의 저주로 인해 백조가 되다? 저주의 상징은 까마귀 아닌가? 저주하는 마당에 왕족이란 고귀한 혈통이라 나름 배려를 한건가? 하는 의문을 품었었다. 아주 어릴적에~ 동화책을 읽으면서~ ^^ 지금도 저 의문은 그대로지만 이것도 저주하는 사람의 취향 나름이겠거니...라고 생각하게 됨. 2. 공연시작이 임박해서야 입장을 시키던 이유가 있었다. 이미 무대는 오픈되어 있었고 관객들이 입장하여 착석하는 동안에도 무대위에서 무용수들은 설정된 연기(?)를 하고 있었다. 무대의 첫 인상은 토마스 판두르의 '신곡- 연옥'편 같은 느낌? 물론 무대의 웅장함이나 비장미는 비할바가 아니지만, 청회색 톤의 무대 세팅들 무대 천장에 닿을듯 쭉 솟아오른 사다리 들 무대 뒷.. 2018. 3. 31.
추적 60분 보다가... '추적60분'의 천안함 관련 내용을 보다 까무룩... 거실에서 잠들었나 봄. 방에 들어가 자라는 오마마마 목소리에 한참을 잠에 취해 헛소리 옹알이(^^,)를 하다 헉~ 하고 눈뜨니 1시 반. 그러고나서 또 지금까지 괜히 뒤적뒤적... "아까는 정신없이 곤히 자더니 왜 여태 또 안 자? 그냥 소파에서 자게 냅둘껄 그랬나보다." 물 마시러 나오셨다가 내 방문을 빼꼼히 열어보신 오마마마 말씀. ^^ 그러게요. 왜 또 이럴까요? ^^ 이러다 또 자겠죠. 뭐... 추적 60분을 끝까지 못봐서 아쉽구만!! 근데 세월호 때도 그렇고 천안함도 그렇고 왜 사고지점 가까운데에 의심스런 '점'의 존재가 있는거지? 사고 부산물이라기엔 크기가 상당하고 자체동력을 가진듯 사고 선체와 멀어지는 그 속도감 이라니... 게다가 그 상.. 2018. 3. 29.
하이! 하이! 책을 읽고 싶은데 책이 눈에 안들어오는건.... 집중력 부족?? ㅡㅡa 짤막짤막한 시라도 읽어볼까? 아님 만화책? 이러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는 언제 완독을 한다지???? ㅜㅜ 2018. 3. 28.
빙결(효게츠)! 체리맛 사과맛 자몽맛 평생 콜라도 거의 안 마시고 살아온 나인데 달달한 탄산음료가 자주 땡기는 요즘! 가장 내 취향인 음료(?)가 효게츠 다. (빨랑 울나라에서도 이런 퀄리티의 알콜을 출시해줬으면 좋겠다~ㅠㅠ) 톡 쏘는 탄산의 양도 적당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알콜 도수도 적절하고. ^^;;; 도쿄에서 사온 효게츠가 이제 달랑 3개 남았다. ㅜㅜ 힝... 왜 이건 수입을 안하는거야??? 아님 못하는건가??? ㅡㅡa 다케야에서 애플만 유독 105엔에 팔길래 애플만 몇개 더 사왔는데 이제 진짜 아껴 마셔야겠다. ㅜㅜ 주류 수입 회사들아!!! 호로요이 말고 효게츠를 수입해 달란 말이다!!! 오늘은 체리맛을 먹어볼까?? ㅡ.ㅡ 이건 하나밖에 없는데... 아... 아까워... 그래도 마셔야지~^^ 안주는 이 야채 까까. ㅋㅋㅋ 캬~~ 왕.. 2018. 3. 25.
대림미술관 - 북마크 이벤트 http://www.daelimmuseum.org/support/eventView.do?ingEventFlag=N&pageNum=1&CD_ARTPIP=1&no_evnt_seq=896 음... 북마크만 쏙 빼어가지 말라몀서 또 한분당 한장씩이라니 ... 뭔 얘기인지...여하튼 이런데가 이렇게 많았네... 여기가 이렇게 사람하나 없는 순간이라니.. 그냥 관람객은 열자마자 가거나 닫히는 마지막까지 뻐댕기면 가능하려나... 2018. 3. 25.
법원, MB구속영장 발부 주기자님, 그리고 주기자님과 함께 고생 많으셨던 분들 그 분의 급식프로젝트 성과가 가시적으로 보이기 시작하는것 같은데 이 뉴스를 접한 소감이 어떠신가요? 정말정말 꼼꼼하신 부를 향한 끝없는 열정을 보여주셨던 그 분을 짝사랑(?) 하시느라 너무너무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아... 정말... ㅜㅜ 갑자기 나꼼수 분들이 검찰에 소환되었던 모습이 생각난다. ㅠㅠ 부디 검찰의 공소사실 유지가 끝까지 잘~~~되서 1심, 2심, 3심까지 제대로 판결 받을 수 있도록 일반 시민의 상식선에서도 합리적인 법의 판결이 내려지도록 온 우주가 도와주기를 바랍니다. + 공중파 3사의 방송 차량순이 MB저택을 출발할 당시엔 SBS -> KBS -> MBC 이랬는데 지금은 MBC=KBS ->SBS 이렇다. 좋은 뉴스 그림도 좋지만 운.. 2018. 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