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0

내면을 감추는 옷 페북에 접속했다 위에 떠있는 아는 사람 리스트인가에서 겨울에 가르쳤던 학생의 계정이 떠있는걸 보게 됐다.사진으로는 식별이 불가능했고 이름이 흔치 않은 이름이라서... 혹시나 하고 눌러보니 맞았다.그래서 잠깜 보게 된 페북은 살짝 놀라게 했더랬다.원래 싸이월드가 가식월드라고 불리던것 처럼...이런 인터넷 상의 모습들이 실제 모습들과 다르고,자신의 원하는 어떤 이상향을 투영하는 경우를 종종 보기는 하지만... 사실 그 친구의 경우 그렇게 까지 심하게 자신, 혹은 자신의 일상을 꾸며서 내놨다거나..한건 아니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랐던 이유는...아마 첫째로 그 학생이 페북을 한다는 자체... 그런식(?)의 글을 쓴다는 자체... 등에 대한 놀라움이였을 것이다. 페북을 한다는게, 더군다나 요즘처럼 많은.. 2018. 9. 30.
일본콘텐츠 동향 중 2017년 매출 통계 자료 중... 콘텐츠 동향 정보를 보다가 재미있는(?) 통계자료를 본 김에... 작년 일본의 음악, 애니메이션 매출통계자료가 보이길래~^^ 개인적으로 퍼퓸은 정말 놀랍다고 할 밖에... ㅡ.ㅡ;;;; 퍼퓸이 데뷔할때 별로 매력을 못느껴서 그랬는지... 난 그냥 그저그런, 이러다 곧 사라질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 아이돌 중 하나 일 줄 알았는데 5인의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정점을 찍을 당시 함께 음악활동 하는거 보고 깜짝 놀랐었다. 퍼퓸이 아직도 활동을 해? 그것도 저렇게 자기색이 확고해진 팀으로??? @.@" 이러면서 봤던 나였다. ㅜㅜ 2017년 통계라는 이 매출 순위에도 그 퍼퓸이 아직도 건재하고 있다. ㅜㅜ 대단하다 대단해. 부럽다 부러워!!!!!!! 울 나라 여자 아이돌 중에 이 세월동안 이렇게 건재하며 살아남은 .. 2018. 9. 20.
[워너원 Wanna One] 추석인사 워너원 다~~~예쁘지만~ 할매는 형아들을 쪼꼼더 좋아하니까~ 형아들꺼 먼저... ^^;;;; 한복이 참 곱기도 하구랴~~~디자인은 강다니엘, 황민현 / 색상은 옹성우? ㅡㅡa음... 색상 조합은 딱히 맘에 드는게 없다.근데... 허리끈 매듭이 자꾸 눈에 거슬리는게....^^;;;; 원래 저렇게 매는건가? ㅡㅡa (별게 다 눈에 걸리고 난리임. ㅜㅜ)허리끈은 저고리 옷고름처럼 예쁘게 매는게 아닌가? ㅡㅡa우진군 허리끈 말고는 다 다시 매주고 싶다~~ ㅡ.ㅡ;;;; 동생단은 미자들도 섞여있고~풋풋 하구만!! 왜때문에 김재환이 동생단에 섞여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리 섞어놓고 보니 어려 보이긴 함. ^^ 근데... 피부톤과 눈은 그렇다치고... 입술을 저렇게 빨갛게 해야만 하나? ㅡ.ㅡ;;; 요즘 트렌드가 그.. 2018. 9. 20.
World POP> Calogero / Le Portrait https://youtu.be/eyEDej0aGh8 칼로제로가 LG아트센터가 아닌 반포 한강공원에서 공연을 한다니...ㅜㅜ 무료공연이라 감사하면서도 아쉬움이 가득... 그래도 오늘 이 분을 보러 그라운드체어 챙겨서 기꺼이 반포 한강공원에 갈거야! 2018. 9. 16.
슝슝 오랜만에 기차를 타니... 그냥 이대로 쭈~~욱~~ 종착역까지 타고 가고 싶어진다. 종착역이 동대구 라고? ㅡㅡa 움... 부산이나, 목포나, 강릉쪽이면 그냥 타고 갔을수도 있었겠지만 동대구는 딱히... ㅡㅡ;;;; 종착역이 나를 정신차리게 했네. ㅋㅋ 2018. 9. 15.
아이누상의 이니슾으리 심심해서 찍어봄 ㅡ..ㅡ 근데 미니 화분이나 도기 꿀꿀이가 마치 아이누상 친구인듯 잘 어울리는구려~ 다들 쩜눈이라 그런가? 😻 내가 좋아하는... 바람불고 선선한 금요일 밤이군. 바람에 비의 기운이 살짝쿵... 오늘 밤 비가 올 것 같기도... 캐나다...까지 갈 것인갸...? 캘거리 공항으로 가서 루이스 호수를 보고 올까? 쮸가 사는 벤쿠버로 가야할까? 쨔슥... 나 보는거 포기할 줄 알았더니 내가 안 가면 기어코 자기가 오겠다고 하는구만. 우리 일정이 바뀌어서 너랑 가기로 했던 루이스 호수 앞 호텔 예약한거는 취소했다 했더니 겁나 실망한 티를 팍팍... ㅜㅜ 미안~ 나도 어쩔수 없었어. 내가 루이스 호수 보자고 예약했던 날짜에 라스베이거스에 가기로 되어있어서... ㅡㅡ 서부여행 끝나고 그냥 캐나다 갔.. 2018. 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