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3

[워너원] 연말 시상식 무대 의상 궁예질 워너원 11명 모두가 가을쯤 부턴가 다들 복근 만들기에 들어간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었다.황미미는 뭐... 다녤이 던진 떡밥(?)인 MAMA에서의 복근듀오(@.@)를 준비할거라 짐작(?)중인지라 지속적으로 복근관리(?)를 할 거라 생각했지만 (나만 아직도 이들이 복근듀오를 할 거라 생각하는건가? ㅡ.ㅡ;;;) 황미미 외에 다른 멤버들도 가을 즈음부터 다들 얼굴살이 빠지고, 심지어 허벅지가 슬림해질 정도로 다들 살이 빠지고 피지컬 각(?)이 잡히고 있어서처음엔 새 앨범 때문인가? ㅡㅡa 라고 생각했었다. 근데... '봄바람' 뮤비, 컴백쇼도 다 끝난 마당에시상식장에서 보이는 모습들이 여전히(?) 마르고 있는 중(?)으로 보이고, 각은 더 잡히고 있어서음... 저 정도면 연말 시상식 때 단체로 뭘 하려는.. 2018. 11. 30.
소년법 개정 •드라마 '리턴' •대화의 희열 - 천종호 판사 편 •100분 토론 - 2018년 11월 27일자 다시 나와서는 안 될... 인천 초등생 살해와 같은 '특정 강력 범죄'에 한해서는 소년법의 특혜(?)를 없애자. 그래서 청소년도 이런 잔혹한 범죄에서는 보호를 받을 수 없다 라는 사회적 메시지를 던져 잠정적 범죄 충동을 가진 청소년들에게도 심리적 압박을 가할 필요가 있다-- 라는 의견에는 나도 공감 근데... 그러려면 한 청소년의 평생을 좌지우지하는, 이런 케이스는 교정효과 zero라고 판단하거나, 청소년은 교정 가능성이 높다거나 해야 하는 사법부의 위치가 매우 중요해질 수 밖에... 하지만,우리 사법부가, 법 집행을 하는 시스템이 '돈이나 권력 앞에서도 법 집행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대체로(?) 공정하다.. 2018. 11. 28.
기억력 도우미 나처럼 예매해놓고 깜빡해서, 혹은 날짜를 착각해서 멀쩡한 공연티켓을 날린 경험이 있는 사람은 이런 알림서비스가 얼마나 소중한지 몰라요~ㅜㅜ 쏘듕해!!!! 오늘 저녁!!!! Kooza 보러 간다네!!! 룰루루~~~♬ 2018. 11. 23.
어느 소녀의 미래? 뉴스리스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ws&sm=tab_jum&query=%EC%A1%B0%EC%84%A0%EC%9D%BC%EB%B3%B4+%EC%86%90%EB%85%80초록창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길래이건 뭐지?? 하고 뉴스를 클릭해봤다가이 댓글에 마시던 물을 모니터에 뿜을 뻔... 진짜 댓글 천재들 많다. 대박!! 이럼서 웃음이 터짐. 음...근데 이게 웃을 일인가? ㅡㅡa 음성은 안 들어봤지만 이미 텍스트 만으로도 이건 10대 소녀가 50대 고용인에게 할 소린 아니다.나이를 떠나서도... 동갑 친구나 동생뻘 에게라도 이런 소리는 함부로 할 소리가 아니다. 자신이 성추행을 당하거나 어떤 위기 상황에 몰려 내뱉은 말이라면 정상 참작을 하겠.. 2018. 11. 22.
디즈니-폭스 인수합병의 큰 장애물인 中 승인 받았다 http://sports.donga.com/3/all/20181121/92959824/2 월트디즈니(디즈니)의 21세기폭스(폭스) 영화·TV 사업 인수합병(M&A)과정에서 중국 정부의 승인을 얻으며 가장 중요한 장애물이 제거됐다. 19일(현지시각)영국의 파이낸셜타임스(FT)는 중국이 디즈니의 폭스 영화·TV 사업 인수합병안을 승인했다고 보도했다. 인수 금액만 713억 달러(약 80조원)에 달하는 일명 ‘메가톤급 인수·합병’이 이뤄지는 과정 중 가장 큰 장애물인 중국의 승인을 받으며 디즈니와 폭스는 고비를 넘겼다. 반독점법에 따라 인수합병안은 전 세계 주요국가 15개 국으로부터 승인을 받아야한다.거대 기업이 해당 국가 내에서 시장 독점을 막기 위함이다. 일각에서는 중국이 미국과의 무역전쟁 대응카드로 양사 .. 2018. 11. 22.
늦가을 일 때문에 온 선릉역 전철역을 올라오니 온통 '가을'풍경이다. 모두 제각각의 색을 지닌 커다란 낙엽들 제법 서늘한 공기 가을이 가는구나.... 곧 겨울이겠네!!!! 헤에~~ 겨울!! 씐나! 씐나!! 😀😊😀😁😶 2018. 1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