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5

6천t 러시아 화물선, 부산 광안대교 충돌…인명피해 없어 대박...이런 사고가 일어나다니!사고 현장의 실시간 영상이 있는게 더 신기함!배가 광안대교 교각과 충돌하는 순간 다리 위 차들이 멈춰서는 모습도 찍혀있네!나 같아도 엄청 무서웠을 듯... @.@ 더 웃긴건!!!!이렇게 광안대교 박아놓고~ 러시아 화물선이 뺑소니(?) 치다가 시민들 신고로 해경이 출동했다능??? ㅡㅡa이거 실화임??? 저렇게 부딪쳤는데 그래도 교각 파손 흔적은 미미해서 다행이군. 뉴스출처>> http://www.dailylo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58#09sf 2019. 2. 28.
내 싸랑♡ 베어칩, 콘넛츠 굳이 과자 혹은 안주(?)까지 직구를 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 ㅡㅡa 라고 생각했지만...이것들을 수입해서 안 파는걸 어떡해? ㅜㅜ맥주 마실 때 마다 생각이 나는걸...도쿄에서 종종 사오는 건어물채(?)와 함께 딱 내 취향의 안주란 말이야!배부르지 않고~ 안주 맛도 즐기면서 계속 씹을 수 있는 최적의 안주! 그래서...아마존 프라임 회원 프리체험 기간동안 배송이나 시켜보자 싶어서~ 2박스씩 질러주셨습니다. 냐하하하하하~~~ ㅡ..ㅡ 2019. 2. 28.
새벽낙서 봄맞이었나? 봄맞이 병(?)치례??? 여하튼 된통 3일을 앓고 나니 조금 살만해짐. 어제는 오후에 잠깐 출근해서 급한 일만 보고 집으로 돌아왔었는데 진짜 안색이 안 좋았었는지 다들 빨리 집에 가라는 말만... 오늘도 하루만에 얼굴이 핼쓱해졌다며 괜찮냐고들... ㅡㅡ 진짜 몰골이 말이 아니었나봄. 평생 오동통한 내 볼살이 핼쓱해졌단 소릴 다 듣고...🙀 오늘은 또 살만해졌다고 여태 잠을 못(?) 자고... 😑 아흠... 생각만 너무 많아 나는... 늘... 2019. 2. 27.
all day long 약을 먹고도 배가 아파서 하루종일 꼼짝없이 끼니도 거르고 누워서 땀을 삐질삐질... 미치겠다 진짜. 배 아퐈~!!! 한 달에 한번씩 이렇게 어이없게 때도 참 잘 맞춰서 주말을 통째로 날려먹은게 벌써 몇 번인지...!!!! ㅜㅜ 오늘 원래 친구랑 전시회에 갈 예정이었는데 다음주로 미루길 천만다행이었네. 어쨌든... 너무 아프다. 😿😿😿 배는 안고프지만 안 먹어서 더 아픈가??싶어서 엉금엉금 기어나가 밥을 조금 먹고 들어와서 또 누움. 음악이라도 듣고 싶어서 손전화기 속 음악 파일을 뒤적이다 맘에 드는게 없어서 구부정하게 일어나 CD찾다가 그냥 멘링이 보이길래 cdp에 넣음. 아... 오늘 뭐한거야. 동물농장도 못 보고.... ㅜㅜ 나, 내일 일터에는 나갈수 있을까? 2019. 2. 24.
[개그콘서트] 오목고시원 채널돌리다 겁나 오랜만에 개콘을 봄. 오목 고시원 이라는 코너가 시작 짠순이 머쓱~ 코쓱~ 돈 많은 형아 예민한 너드 남의 물건을 쓱싹하고 오리발 내놓는 얄미운 캐릭터 이들과 주인공과 절친화자 공시생들이 모여사는 짠내나는 고시원 생활을 묘사한 듯 한데 진짜 찰떡 궁합 케미 ^^ 현실감, 공감 넘치는 개그. 완전 파하하하~~~ 이럼서 웃었다. 나 혼자 힛트 예감 ^^ 이 코너 짤들 찾아서 저장하고 싶다. 2019. 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