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159

자세히 볼 시간 좀... 풀꽃 -나태주-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요즘 매주 몇팀씩 데뷔를 하는 아이돌들 배우들 이런 분들을 보면 저 시가 생각난다 아무리 덕질 생활화 해도 자세히 오래보기는 그만두고 잠깐씩 찾아보이에도 너무 많고 너무 벅찬 숫자다 2024. 3. 15.
직계, 방계 작년엔 직계 1인, 방계 1인 올해는 방계 2인 그들이 미국으로 돌아간지 15년여 만에 한국땅을 밟았다. 제니퍼가 뮤지컬을 좋아해서 벤허와 멤피스를 보여줬고 떡볶이를 좋아하는 올케언니와 신당동 즉석 떡볶이, 홍대 조폭 떡볶이를 먹었다 오빠와 크리스가 왔을땐 익산, 부산, 경주, 속초 등등으로 여행 다니기 바빴는데 역시 젊은 애들은 도시를 좋아한다는 깨달음에 이번에는 주로 서울 안에서 여러곳을 다녔다. 가고싶어하는 곳이 명동, 광장시장, 삼성동 이러길래 저기에다 성수동, 홍대, 남대문, 익선동 까지 함께 돌아다녔지. 덕분에 황금연휴에 바빴다. ^^ 처음 오기가 힘들지~ 이제 좀 더 자주 왔다갔다 하지 않을까? 2023. 10. 17.
World POP>Pink Martini / Sympathique 커피사러 왔다가 핑크 마르티니의 노래가 나와서 한참 음악감상을 하다 왔다. 오늘도 운좋게 박이추 님이 핸드드립 해주신 커피를 마시며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음악 틀어놓고 책 보다가 바다 멍 때리다가 이러면서 소소하게 일상도피 여행을 보낸다 2023. 9. 28.
먼 곳에서 https://soulfree.tistory.com/m/490 POP> Camel / Long Goodbyes문득 시계를 보니 오후 5시 정각! 카메라 들고 옥상으로 올라갔다. 오늘따라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 두서너명 서성이고 있던 옥상정원... 괜히 사진찍기가 머쓱해지는... ㅡㅡ;;;; 어쩜... 네가 떠나soulfree.tistory.com이 낙서를 하게했던 벤쿠버에 사는 친구의 한국방문 그것도 거의 2달 있는 동안 자주 만나고 수다떨고 가고 싶다는 만화카페도 가고 젊은 친구들(?) 많은 술집도 가고 여행도 다니고 최선을 다해 놀았다 ^^ 일단 제주도 여행나는 쪙을 찍는 찍사 그런 찍사를 찍는 동생님 ^^ 동생님 덕분에 편하게 엄청 먹고 알차게 돌아다님 신부님 뵙고가기 미션수행 강원도 여행뒤집어지는 .. 2023. 5. 24.
가요>프롬 FROOM / 그런 계절이잖아요 https://youtu.be/v3wbdjEvXRQ 프롬님의 목소리 이 곡의 전주에 흐르는 기타 선율도 좋아하지만 얼마 전 멋진 뮤직비디오가 업데이트된 곡 10월이 모든 걸 사랑하고픈 계절이던가? 순간에 취한 한때의 기분인지는 모르지만? 긁적긁적 그런 건 난 모르겠다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바스락한 소리가 나 그 순간이 참 좋아서 몇 번이고 널 불렀던가 움... 우리 보리 우리 조비 우리 뭉탱이 그랬었지... ㅜㅜ 요새는 에버랜드 가서 푸바오를 불러보고 싶다. 푸바오~ 중국 가지 마~~ ㅜㅜ KIAFA 독립애니메이션협회 꽤 오랫동안 잊고 있던 이름 한때 국내외 독립애니메이션만 묶어서 상영해 주던 프로그램이 있는 영화제를 찾아다니며 관람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규희 님, 우리 신군, 현주님... 그리고 이.. 2023. 5. 24.
위버스콘 안녕! 나의 소소한 운은 이럴때 참 잘도 통하지. 5월 최고의 피켓팅을 예상하던 위버스콘 티켓 이벤트 당첨이라니!!!! 죽지 않았으~ 움홧홧홧~작은김과 황도대장을 하루에 다 볼 수 있다니!! 게다가 르세라핌!!! 투바투!!! 이건 하느님석에서라도 보고싶은 콘서트다!!! 꺄아아악!!!! 그런데... but... 내가 못가게 되었다. ㅜㅜ 이런 기회가 또 언제 온다고... ㅜㅜ 어차피 못가는데... 그래도 아쉬워서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 선결제일에 인터파크 예매창에 이벤트 당첨 인증도 해보고~ 결제창을 보고 또 보고... 그러다 또 짜증이 화르륵~ㅜㅜ 위버스콘 티켓팅 준비 한다는 글들을보니 또 아쉬워서 주절주절... 백만년만에 낙서를 한다. 안녕~ QR코드야~ 내가 포기한 티켓아~ 나 대신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주렴.. 2023. 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