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이강림하사

G5 샀다네

by soulfree 2016. 4. 2.
어차피 G시리즈 살거 였지만...발매 첫 날 G5를 구입하는데 뱅앤울룹슨이 한 몫 단단히 했네. ㅋㅋㅋ
핑크랑 은색이랑 둘 중에서 고민하다가 오랫동안 핑크를 애정할 자신이 없어서 예쁜 핑크를 놓고 역시 스마트 기기는 실버나 화이트지! 이러면서 은색으로 질렀다.
근데... 핑크가 무시로 눈에 밟히는건 뭐냐... ㅠㅠ

G5 친구들아~ 언넝 오니라~~
내 너희를 위해 큰 맘 먹고 케이스를 손수 만들 생각이다!!
아! 궁금해~ 궁금해~
폰보다 뱅앤 울룹슨이 더 궁금해~~^^

뭐...
빛에 민감한 눈을 가진 나는
눈이 부셔서 회사에서 일할때도 명암비가 쎈 별셋 모니터에 적응 못하고 LG로 바꾸고... TV는 물론 폰까지 내 눈에 가장 편한 밝기 가장 좋아하는 색감을 표현해내는 LG 제품을 사용하다보니...몹시 드문 LG폰 덕후다.
LG 폰 디자인 스타일을 좋아하는 나로선 이번에 유행따라(?) 날선 모서리 각을 포기하고 둥글려 버린게 아쉽... ㅡ.ㅡ
일본가면 각진 일본 스마트폰에 눈이 뿅뿅~하는 나는... 국내 스마트폰 중에선 LG폰이 젤  예뻐보였단 말이지...
개취 나름이겠지만... ㅡㅡ;

여하튼~이틀동안 써 본 G5의 아쉬운 점은... 내가 찍은 내 예쁜이들 사진으로 어플 아이콘을 만들던 기능이 없어진거~ㅠㅠ
내가 가진 음원으로 벨소리 지정이 안되는거~?
저 두가지 빼곤 다 맘에 든다.
저 기능들도 어딘가에 여전히 숨어있는거라면 좋으련만... ㅠㅠ  메뉴얼 보기 싫어하는 1인은 그냥 이거저거 막 해보며 기능 익히는 중...

이케 5시간 넘게 폰 들고 논스톱으로 노는데도 발열도 미미하고... 너 진짜 훌륭해졌구나!!
글구... 블루라이트 차단 어플을 아직 안깔았는데... 쌩눈으로 폰을 보고 여태 노는데도 예전보다 훨씬 눈부심이 덜하다.
이건 왜지??? ㅡㅡa
사진으로 확인해 보면 사진 색상이 엄마꺼 갤6에서 보이는것보다 어둡게 보이거나 명도차이가 크게 있어보이거나 하는것도 아닌데... 눈이 되게 편하다. 왜일까?? ㅡㅡa
나는 이게 뱅울 프렌즈 다음으로 되게 고맙네~^^
이 정도면 굳이 블루라이트 차단 어플을 안깔아도 되겠당...

사진은 뭐~ 넘 예쁘게 잘 찍히고
음악 재생음도 훌륭하다!!
같은곡을 듣는데 너무 달리 들려서 내 말리 헤드폰이 순간 회춘한 줄 알았다. ㅋㅋㅋ
뱅앤울룹슨으로 들으면 얼마나 더 음원 해상도가 좋아지려나??
뱅울! 언넝 오니라~~
비록 20년 넘게 침 흘려온 베오시리즈는 비싸서 못사지만 G5 친구로 나온 너는 내가 맘껏 즐겨주겠다!!! 움하하!!!

3년동안 잔고장 한번없이 고이고이 잘 살아준 G야~ 고맙당~~
아직 쌩쌩한 널 두고 G5를 쓰려니 좀 이상하지만...
이젠 빠빠이~~
홍콩에서 폰 잃어버린줄 알고 너에게 애잔하게( ' . ' ) 작별인사 하던 마음이 좀 되살아 나는구나...
옆에 있던 'ㅅ'이 애인이랑 헤어지는줄 알겠다며 그만하라던....ㅋㅋㅋ

두번의 독일행을 함께했던 G야~
이젠 안뇽~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