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a 취향나름

[김재중] 아사히TV 드림페스티발

by soulfree 2017. 12. 17.
국장!!! 이게 무슨 일이야??? @.@

자다 일어나서 계(?)탔네~ㅋㅋㅋ

자다가 좀전에 무뜬금 잠이 깼는데
잠은 안오고 심심해서 폰으로 웹서핑하다가 월척소식 낚음.
이 새벽에 아사히TV에서 드페 써머리(?)방송 같은걸 한다나??
뭐야?뭐야? 이럼서
나도 링크타고 방송대기타러 갔더니
このあと 재중~ 저거 나오더니 이런 광고가 나옴. ㅋㅋㅋ

광고보다가 생각나는게 있어서 나도 모르게 캡쳐를.... ^^;;;;

이거... Summer Dream PV?? ㅡ..ㅡ

여하튼...
재미있는 광고들 보다보니 갑자기 이게 똬~!!!!

호고곡!!! 진짜 하네!!! @.@

크흐흑...
이 새벽에 보성 다녀와야겠네.
이 짠내폭발은 뭐냐~ ㅜㅜ
국장~!
멋지다! 멋져~!!
 
랜덤으로 나와서 언제까지 기다려야할지 모르겠다기에 그런가?? 했는데
광고 몇 분 남짓 보고 바로 국장이 나와서 깜짝 놀랐다능??
내가 운이 좋은거야? ㅡㅡa

여하튼
이 와중에 캡쳐를 이케이케 하다니!!
나의 캡쳐 순발력에 나도 놀람 ㅡ.ㅡ
쓰담쓰담~ (오랜 나으 직업으로 인한  후천적  본능?? ㅡ..ㅡ)

솔로 활동으로 아레나 콘서트도 하고
이렇게 음악으로 방송에도 나오는게 왠지 믿기지 않는다.
심지어 아사히 TV 라니...

이젠 제발 일본에서라도 좀 음악 방송 출연도 하고, 자유롭게 음악 활동을 할 수 있게 되기를...ㅠㅠ


+뱀발1+
뒤늦은 오리콘 뉴스 링크 ㅡ..ㅡ
https://t.co/2YqLlUUzBv

+뱀발2+
난 일반인이나 다름없는 후루꾸 팬이야.
그래서 본격 팬질 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당신들 아니었음 내가 어떻게 이런 사람들을 알게 되고, 어떻게 여태 이런 눈호강 귀호강을 하겠어유?
항상 땡큐베리무한감사~!

+뱀발3+
드림페스티벌 후 일본의 공연후기 모음
출처>> 디시인사이드 김재중갤러리
http://m.dcinside.com/view.php?id=jaejoong&no=468760

(JYJ 의 이름이 아닌, 개인 팬싸는 관심도 없었고, 방문한 적도 없었는데, 
공연 후기 정리된 곳이 저기밖에 없어서 허락없이 이 글에 넣었습니다. 
문제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삭제 할게요)


저 후기 중에 이 말이 맘 아팠다. ㅜㅜ

ジェジュンって東方神起のあのひとだったんだ!
재중은 東方神起의 그 사람 이었다!

암요~암요~ 김준수와 함께 동방신기의 시그니처 목소리였죠.

특히 일본에서는 동방신기 하면 떠오르는 목소리가 재중의 목소리였잖아요! ㅜㅜ

근데... 일본의 일반인들은 동방신기는 알아도 재중은 잘 모르는... 이게 현실인거죠... 

SM에서 죽어라 '동방신기'라는 이름에 집착했던 이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