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a 취향나름

[윤상] 윤상이 뭐길래

by soulfree 2002. 3. 1.

며칠전 울아빠 뜬금없이 나한테 그러셨다

"진주야~ 윤상이가 장가 간단다~!"

"어? 아빠! 어케 아셨어요?"

"신문에 났던데? 너 이제 어떡하냐?"

"왜요???"


올만에 온 울오빠의 메일에 이런 내용이 있다

"마지막으로 내 동생 진주야! 윤상이도 드뎌 장가를 간단다.

니도 맘 고쳐묵고 이제부터라도 분발해 보지 그려~ ^^;;;"


윤상이 심혜진과 결혼한다는 기사가 나던날...

내게 온 전화, 메일들은 온통 "야! 윤상 결혼한다던데?~....." ㅡㅡ;;;;;

윤상이 결혼하는데 나보구 어쩌라구~? 뭐 어쨌다구???

윤상이 뭐길래??? 왜 나랑???

내가 뭐 윤상해바라기였나??? 그케 보였었나???


내가 좋아한 가수가 한둘이 아니거늘.... (이게 더 심한가? ^^;;;) 왜 유독 윤상만 가지고 저러는 걸꺄?

하긴... 다른 가수들은 볼수도 없구 방송에도 잘 안나와서 말해줘두 모르긴 했었당... ㅡㅡ;

내가 좋아한 가수들 중에서 그나마 방송출연이 가장 많았던(^^) 인기가 젤 많았던 가수여서 그런걸꺼라 지레짐작은 하지만서두... 거 참.... ㅡㅡ;;;;;

주위의 이런 반응들을 보면서... 참... 어이없어 하면서두... 한편!! 내겐 새로운 소망(?)이 생겼다

유XX, 스토X, 조XX, 노XX닉, 최X영, X민, 박XX, 신XX, 또 신XX, 김XX 등... 내가 좋아하는 기혼,미혼의'남자'가수들이 공중파 TV 쇼프로그램들을 라됴방송들을 다~~ 다~~ 장악하길~~ ^^

(오~~ 생각만으루두 넘 행복한~ ^^)

방송보면서 좋아하는 가수들 나올때마다 내가 꺄~~악 거리는거 많이들 좀 보구...

그래서 그까짓(좀 심했나? ^^;) 윤상 하나쯤 장가간다구 내게 뭔 이상이 생길거라는 이상한!!! 생각들을 불식기켜주기를~~!!!!!!!!!


근데.... 이쁘게 생긴 심혜진이 왜 요즘 TV에 안나오는거쥐?

모델때두... 도시남녀때두... 넘 상큼한 이미지였는데~

나이 좀 있는 심혜진씨는 시트콤에서 망가지고 있던데...

예쁜 심혜진은 그 코믹단막극 이후로 볼수가 없넹~~

웃을때 살짝 보이는 덧니가 귀여운데... 남주희씨랑 비슷한 느낌이어서 좋았는뎅......

방송활동 접었나??? 접은거면... 쫌 아쉽긴하네~

   q 캬캬.. 저까지도 언니생각이 나던데요.. ^^ 2002-03-02 01:19:59 
   v ): 헉... q님마저... 나 윤상해바라기 맞았나벼~ ㅡㅡ;;;; 윤상이 이런거 쓴 사람들 있는거 알믄 디게 웃겠당~ ^^ 근뎅.... 내가 알기론...나같은 소리 들었을 사람이 나 말구두 둘이나 더 있져~ 누굴꺄?? ^^ 2002-03-02 01:57:30 
  r 나도 '이젠 언니 어쩌나' 싶던데 -_- 2002-03-03 18:23:59 
  a 유희열., 스토리, 조규찬 ,노바쏘닉...ㅋㅋ 맞췄나여? 내가 조아하는 사람들인가...--; 2002-03-03 20:39:36 
  v r...난 아직두 네가 '꺄~악!!!오빠~'하며 떨던(?) 모습을 기억하구 있나니... 내게 이런말 할 처지가 아닐텐데~쿠쿠...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