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듣고 웅얼웅얼

POP> A-ha / The Sun Always Shines on TV

by soulfree 2007. 3. 11.

내가 아하 노래중에서 제일! 제일! 좋아하는 곡!!!!! ^^
내가 아하 노래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뮤직비디오!!!

Take on me 는 뭐~ 말할것도 없이 유명했지만
이 The Sun Always Shines on TV 와 Hunting High and Low 도 완전 예술 작품이었다.
그래서!!! 내 생애 최초로 뮤직비디오 테이프를 사게 만들었던!!!!
내가 중1때부터 노르웨이에 가고 싶게 만들었던!!! 그 A-HA!!!! ^^
모튼 하켓의 반듯한 이마를 좋아했고
모튼 하켓의 벌어진 앞니를 아쉬워했던 시절... ^^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 아하의 그래미어워드 공연 모습...
연미복을 입고 살짝 홍조를 띤 뽀얀 얼굴에 살짝꿍 떨리던 목소리라니... 캬아~~~
이 그래미 공연실황에 여러 처자 기절했더랬다~ 쿠쿠쿠쿠쿠...
이렇게 건반 멜로디와 함께 겁나~내달리는 사운드를 무쟈게 사랑하는 내가 어찌 이 노래를 안 사랑하고 배겼겠어!!!!~~^^
지금 이 화면으로 봤을때 3:30초 부분에서 처음 터져나오는(!) 엄청난 소리와
52초 남겨두고부터 시작되는(?) 웅장한 스트링과 함께 마네킹들의 향연!!!!
그 12마디를 내가 무쟈~~~~게 좋아라~한다...^^
내 친구들은 교회안도 무섭고 마네킹도 무섭다며 이 뮤직비디오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나는 이 뮤직비디오가 제일 맘에 들었었쥐~
크크...
아~ 심심하면 한번씩 이렇게 유튜브 뒤지고 있는데 이렇게 행복할수가!!!! ^^
이 뮤직 비디오들 다 제대로 된걸로 구입하고 싶어진다! 이 비디오들 파는데 있을까? ㅡㅡa

이노무 끝없는 욕심!!!....
참아야 하느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