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듣고 웅얼웅얼

OST> NEXT / Stranger than Heaven

by soulfree 2006. 9.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Stranger than Heaven
                      

사랑한다는 말

널 좋아한다는 그 말

보고싶다는 말

그리워한단 말

니가 밉다는 말

잊을 수 없다는 그 말

말하고 싶지만 알 수가 없는 말


처음 널 봤을 때

운명이 내게 왔을 때

고개를 저으며 믿지 않았던 때

그리고 마침내 거역할 수 없던 그 때

니가 돌아설 때

어쩔 수 없을 때

이 세상 모두가 멈출 때

사랑이 내게 왔던 것

그게 바로 너였다는 것

내 모든 거짓말에 단 하나의 진실

 

 I love you


사랑이 내게 왔던 것

그게 바로 너였다는 것

뒤틀린 운명 속에 단 하나의 바램

 

Stranger than Heaven


마치 펼쳐진 책장 속의 글자처럼

내가 너의 마음을 니가 나의 마음을 읽을 수만 있다면...


사랑이 내게 왔던 것

그게 바로 너였다는 것

뒤틀린 운명 속에 단 하나의 바램

 

Stranger than Heaven...

                                  글 | 곡 | 노래   NEXT


아쉽게 끝난 이 드라마...
이 곡이 참 인상적이었어...
드라마 끝날때 나오던 Stranger than Heaven 이 부분은 마치 엘리엇 스미스 같은 느낌이기도 해서 참 좋았지...
근데! 근데! 근데!!!! 이 곡의 쥔공이 넥스트인줄은 정말 몰랐네!!!!
진정 몰랐다!!!!
역쉬역쉬~
이거 누가 부른거지?하고 찾다보니 넥스트의 이름이 보여서 '드뎌 넥스트가 슬슬 공력을 발휘하는구나!!!!!' 하는 맘에 얼마나 기쁘던지...
시청률이 너무 저조해서 좀 안타까웠었는데... 음악이라도~하는 맘에...
명곡이 하나 또 탄생했구나~하며 기쁘게 OST한장 질러주셨따~ ㅡ.ㅡ;;;
함께 주문한 넬의 신보가 발매되어야 배송되려나?
흠...
빨랑 듣고 싶어~ 빨랑 듣고 싶어~